시민정치

[이민세의 시민정치]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고양지부, 36차 서명운동

민세 만세 2013. 8. 4. 00:29

 

공교육살리기고양학부모연합(대표 이민세)에서는 8월 3일(토)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역에서 '공교육살리기 36차 서명운동'을 벌였습니다.

 

한여름이어서 그랬을까요? 메가폰으로 호소를 할 때마다 힘이 많이 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도 한 학생이 다가와 “고등학교 다닐 때 전교조 선생님이 수업 시간에 이상한 말을 해서 참 싫었다”면서, 동료 학생에게 서명을 권유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맥아더동상 철거를 시도하고, 주한미군 철수와 한미연합사 해체 그리고 국가보안법 폐지를 주장하고, 광우병 촛불시위에 갔다 온 학생에게 가산점수를 주는가 하면,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반미 친북 교육을 한 전교조.

 

학생인권조례를 보면, 교사의 지도를 받지 않고 학교 밖에서도 ‘정치집회’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사실상 학생들의 정치적 시위를 조장하고 있는 전교조.

 

더구나 ‘친환경 무상급식’이라는 미명은 말장난이고, 실상은 ‘정치급식’이었다는 것이 점차로 밝혀지고 있는 오늘의 현실.

 

과연 이 같은 우리 교육의 잘못된 현실을 누가 바로 잡아야 할까요?

 

우리 국민 모두가 보다 냉철한 시각으로 현실을 직시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서명에 임해주신 분들 모두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무총장 13.08.04. 09:22 new
더운 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0회 서명은 광화문 광장에서 대대적으로 합시다. 앞으로 8주후면 100회 입니다. 공학연 본부는 매일 아침 7시 30분에 출근해 나라를 지키기 위한 컨텐츠 개발에 총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대한민국은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그 중심에 공학연 전국회원 여러분의 땀방울이 있었다고 기록될 것입니다. 화 이 팅!

 

 
댄디모이경자 13.08.04. 14:47 new
여름휴가도 반납하시고 애국의 불꽃을 지켜주시는 고양공학연 여러분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요. 얼마나 힘이 드시겠어요? 누군가해야하니 우리가 하는 일. 이 일의 가치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답니다. 곧 전교조의 뿌리를 뽑아 땅바닥에 패대기 치는 날이 곧 오리라 확신합니다.

 

 
댄디모이경자 13.08.04. 14:49 new
네 좋아요. 두달후면 100회라. 반드시 세상에 큰 소리치며 하시죠. 3년을 넘게 전교조와 싸우고 거리에 서있은 우리만이 할수 있는 일이잖겠습니까? 세상에 다 들리도록 멋지게 준비해서 보란듯이..,. 당당하게!! 전교조는 반드시 추방됩니다.! 1차 목표 법외노조선언!!

 

 

[아래는 지난 7월 31일, 페이스북에 본 서명운동의 일정을 사전고지한 것에 대해서 페친들이 올려주신 댓글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