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세의 생활단신] 2010년도 후반기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 봉사현황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를 사랑하시는 회원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2010년도 성탄과 연말을 보내고 2011년도를 맞아 새해 인사를 드린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2월,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족들과 사랑 나누실 회원 여러분께 크게 엎드려 큰절로 새배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꾸우~벅^^
연말을 맞아 우리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는 쓸쓸하고 외로우신 어르신들과 장애우 청년들과 함께 2010년도 후반기 작은 사랑나누기로 '고향김' 세트(원가 일만 원)를 40여분께 나누어 드렸습니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은 많이 좋아하셨고 즐거워하시는 모습 속에서 기쁨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는 희망과 사랑과 행복을 나누기에 마음을 같이 하며, 해피빈 작은 콩 하나에 정성으로 참여해 주시는 회원들과 큰 사랑 나누시는 해피빈 재단과 함께 감사하며 사랑을 펼쳐 나아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연말 작은 사랑나누기 내역)
응암경로회 박OO 외 29명의 어르신과 능곡교회 홍OO 어르신, 이OO 어르신, 장애우 김 OO 청년, 유OO 청년, 노블케어스, 이렇게 김세트 40여개가 전달되었으며, 설맞이 요양원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오는 2월 18일(금) 오후 2시에 김형철 판소리 명창(희망나눔예술단 단장)님과 함께 추진할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더불어 작년 7월부터 시행 중인 독거노인 반찬나누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행될 것입니다.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에서 펼치고 있는 봉사활동 모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우리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 카페(http://cafe.daum.net/goyanghope, http://happylog.naver.com/goyanghope)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가내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고양희망나누기운동본부 본부장 박춘희 배상